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직원채용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 처장 부속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김소은
    • 기획과
    • 2021-08-02(등록일 : 2021-07-30)
  • 첨부 : 기간제근로자 채용지원서.hwp 바로보기
    첨부 : 개인정보 수입 이용에 대한 동의서.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392

    서울시립대학교 처장 부속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처장 (기획, 학생, 입학 처장 통합 ) 부속 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1 년 7 30

    서울시립대학교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종

    인원

    주요업무

    접수처 및 접수방법

    일반행정

    ( 기간제 근로자 )

    1

    · 처장 (기획, 학생, 입학 처장 통합 )

      부속실관리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E-mail : sej9102@uos.ac.kr

    Tel : 02-6490-6312

    2.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문대학 졸업자로서 2 년제 이상 대학에서 직원으로 2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 이 있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컴퓨터 활용 ( 한글 , 엑셀 등 ) 이 가능한 자

    . 비서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2021. 8. 17. 채용 )

    3.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21. 8. 17. ~ 2022. 6. 30. ( 11 개월 )

    . 근무시간 : 09:00~18:00 / 5 / 40 시간

    토요일 , 일요일 ,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 보수 ( 급여 ) : 실 근무일수 × 81,300

    주차수당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만근 시 1 일분의 임금 지급

    월차수당 : 1 개월 만근 시 1 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 일분의 임금 지급

    처우개선수당 : 급식비 (100,000 ), 교통비 (60,000 ) 지급

    4 대보험 (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가입 ( 원천징수 )

    . 채 용 일 : 2021. 8. 17.

    4. 공고 및 제출서류

    . 공고기간 : 2021. 7. 30.( ) ~ 8. 6.(금 )

    . 제출서류

    [ 필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첨부 양식 활용 ) 1 .

              ②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첨부 양식 활용 , 서명 ) 1 .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 .

    [ 선택 ] 컴퓨터 , 어학 등 관련자격증 사본 1 .

              ⑤ 경력증명서 1 .

    [ 필수 ] 서류 , 은 스캔 ( 이미지 ) 하여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 선택 ] 서류 ,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 서류로 직접 제출

    . 제출방법 : 이메일 (sej9102@uos.ac.kr)

    5.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응시원서

    접 수

    2021. 7. 30.( )

    ~ 8. 6.(금 )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90)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 이메일 : sej9102@uos.ac.kr

    면접심사

    대상자발표

    2021. 8. 10.( )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 ( 서류심사 합격자 )

    면접시험

    2021. 8. 12.(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7 층 소회의실 ( 예정 )

    합격자발표

    2021. 8. 13.( )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6. 유의사항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 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기획과 (02-6490-6312) 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