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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마감 - [음악학과]2021년 하반기 강사 채용 추가 공고-지휘분야

정인서 음악학과 2021-06-25(등록일 : 2021-06-16)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309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채용 공고 (2021 학년도 하반기 )

1. 채용 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 1 개 분야 1

채용구분

교과목 지정형

지휘 분야

강의관련

-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폐강 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학사 운영상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추가로 강의할 필요가 있을 경우 , 강사와 채용부서 간의 협의에 의하여 추가로 강의를 담당하게 될 수 있음

- 신규임용 기간 만료 후 재임용 시 강좌 및 강의시수는 변동 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1) 공통 필수 자격

- 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 조에 따라 강사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 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 년 이상인 경우

( 붙임파일 : 교육 및 연구 경력 인정범위 및 환산율 참조 )

- 국가공무원법 33 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은 자

- 1956 3 1 일 이후 출생자

- 외국인 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 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2)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 요건

- 붙임파일 [ 채용 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특정 자격 요건 에 기재되어 있는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

학문후속세대 : 박사학위 미소지자 또는 박사학위 취득 후 3 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3. 심사절차

1) 1 차 전형 ( 기초심사 ) : 3 개 분야 , 50

- 채용 분야와의 적합성 20 , 강의경력 20 ,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10

2) 2 차 전형 ( 면접심사 ) : 3 개 분야 , 50

- 교육 자로서의 자세 , 면접 질의응답 , 강사로서의 인품 및 자질 등

- 심사대상 : 기초심사 통과자 ( 채용예정인원의 5 배수 이내 )

* 심사대상자의 경우 1 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으로 진행됨

4. 지원서 및 부속서류 접수

1) 온라인 접수 : 2021 . 6. 21.( ) 10:00 ~ 6. 25.( ) 17:00, 한국시간 기준

- 이메일 접수 : junginseo@uos.ac.kr

- 제출 서류

(1) 강사임용지원서 1 .( 첨부파일 작성후 제출 )

(2) 전공내역서 및 강의경력목록 각 1 .( 첨부파일 작성후 제출 )

(3)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각 1 .( 첨부파일 작성후 제출 )

분량제한 없으며 양식일부 수정하여 작성 가능

(4) 필수 제출 서류 : 최종학력 · 경력 증명서 원본 각 1 .

학력증명서는 최종학위만 제출

경력증명서는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사항 제출

(5) 추가 제출 서류 : 연구실적증명 , 강의경력증명 등 자료 전체

제출서류 공통사항

- 제증명 서류는 모두 원본 제출 . 다만 원본 제출이 불가피한 경우 또는 부속서류 추가 제출사항에 사본 인정 시 사본 가능
(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등록필증 및 박사학위기는 사본 제출 가능 , 임용 후 원본 대조 )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5. 심사결과 통지

면접 대상자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합격자 ( 채용후보자 ) 발표 : 2021. 7. 16.( ) 예정

심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임용 및 대우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사 임용 계약

임용기간 : 2021. 9. 1. ~ 2022. 8. 31.(1 )

, 붙임파일 [ 채용 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 이 있는 경우는 대체기간으로 임용

보수 : 울시립대학교 전임교원 강의책임시간 및 강사료 지급규정에 따름

- 강사료 : 세액 공제전 [ 전업 강사 _ 시간당 8 만원 , 비전업 강사 _ 시간당 4 만원 ]

강좌 특성 ( 강좌규모 , 실험 실습 등 ) 에 따라 강사료는 가감하여 지급될 수 있으며 , 본교 강사료 지급규정에 따름

- 방학중 급여 : 강사료와 별도로 지급예정 ( 한 학기 [15 , 4 개월 ] 월평균 강사료의 50%)

- 별도 수당 없음

- 강의를 하지 않는 기간에 대해서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4 대 보험가입 : 관련 법령에 따름

재임용 관련 원칙

- 1 년 단위로 계약하여 임용하고 ,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받아야 함

- 재임용 절차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 년간 보장함

, 붙임파일 [ 채용 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 에 해당하는 채용분야에 임용된 경우 임용기간 만료 시 당연퇴직

-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본교 관련 규정 및 임용계약을 따름

7. 유의사항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음 . 증명서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제출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 반환 주소지 ( 전화번호 , 우편번호 포함 ) 가 기재된 반환봉투를 부속서류와 함께 제출 ( 착불로 발송 )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 및 임용관련규정에 따름

8. 채용 , 교과목 관련 사항 등 문의

음악학과 사무실 : 02-6490-2930

붙임 1. 채용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등 세부내역 1

2. 교육 및 연구 경력 인정범위 및 환산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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