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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학년도 상반기 기계정보공학과(에너지환경제어) 강사 채용
    • 전민진
    • 기계정보공학과
    • 2021-02-26
  • 첨부 :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기계정보공학과).xlsx 바로보기
    첨부 : [양식] 강사임용지원서_전공내역서_강의경력목록_자기소개서및교육계획서.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1 - 121 호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채용 공고 (2021 학년도 상반기 )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열환경 분야 1 ( 붙임 참조 )

    강의관련

    -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폐강 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학사 운영상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추가로 강의할 필요가 있을 경우 , 강사와 채용부서 간의 협의에 의하여 추가로 강의를 담당하게 될 수 있음

    - 신규임용 기간 만료 후 재임용 시 강좌 및 강의시수는 변동 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공통 필수 자격

    - 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 조에 따라 강사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 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 년 이상인 경우

    - 국가공무원법 33 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은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 세 이하인 사람 : 1956 년 3 1 일 이후 출생자

    - 외국인 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 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

    춘자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 요건

    - 붙임파일 [ 강사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특정 자격 요건 에 기재되어 있는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

     

    3. 심사절차

    1 차 전형 ( 기초심사 ) : 3 개 분야 , 50

    - 채용 분야와의 적합성 20 , 강의경력 20 ,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10

    2 차 전형 ( 면접심사 ) : 3 개 분야 , 50

    - 교육 자로서의 자세 , 면접 질의응답 , 강사로서의 인품 및 자질 등

    - 심사대상 : 기초심사 통과자 ( 채용예정인원의 5 배수 이내 )

       

    4.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이메일 접수 : 2021. 2. 26.( 금 ) ~ 3. 3.( 수 ) 16:00, 한국시간 기준

    - 제출 이메일 주소 : mj0220@uos.ac.kr

    - 제출 서류 목록

    (1) 강사임용지원서 1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

    (2) 전공내역서 및 강의경력목록 각 1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

    (3)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각 1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

    분량제한 없으며 양식일부 수정하여 작성 가능

    (4) 필수 제출 서류 : 졸업학위 증명서 · 경력증명서 · 성적증명서

    졸업학위 증명서 ( 수료증명서 포함 ) · 경력증명서 · 성적증명서 는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 제출

    (5) 제출 서류 공통사항

    · 제증명 서류는 모두 원본 스캔하여 제출 ( 면접 시 원본 지참 )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 이메일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 누락 , 오기 , 판독 불가 등과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

     

    · 학력 , 성적 ,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사본을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 증빙서류가

    로드 되지 않거나 판독이 가능할 경우 학력 성적 경력 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 임용예정자로 결정된 경우 온라인으로 제출한 학력 및 경력 , 성적 관련 증빙서류 등 모든 증빙서류 원본 , 기본증

    명서 ( 상세 ), 개인정보 수집 이용 3 자제공동의서 , 전업강사 증빙서류 (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등 ), 여권 및 비자 사본

    ( 외국인에 한함 ) 구비서류원본을 정해진 기한 내에 반드시 출하여야 함

       

    5. 심사결과 통지

    면접 대상자 , 최종합격자 ( 면접심사 ) 에 한하여 개별 통지

    합격자 ( 면접심사 ) 발표 : 2021. 3. 10.( ) 이후 예정

    심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임용 및 대우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사 임용 계약

    임용기간 : 2021. 3. 11. ~ 2021. 8. 31.(약6 개월 )

    , 붙임파일 [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재임용 제외 사유 가 있는 경우는 대체기간으로 임용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 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 공동강의로 인하여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보수

    - 서울시립대학교 전임교원 강의책임시간 및 강사료 지급규정에 따름

    - 방학중 급여 : 강사료와 별도로 지급예정 ( 한 학기 [15 , 4 개월 ] 월평균 강사료의 50%)

    - 별도 수당은 없으며 강의를 하지 않는 기간에 대해서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 설계 · 실험 · 실습 · 실기 등 특수강의는 실제 강의시수당 단가 50% 의 강사료를 지급함

    4 대 보험가입 : 관련 법령에 따름

    재임용 관련 원칙

    - 1 년 단위로 계약하여 임용하고 ,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받아야 함

    - 재임용 절차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 년간 보장함

    , 붙임파일 [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 에 해당하는 채용분야에 임용된

    경우 임용기간 만료 시 당연퇴직

    -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본교 관련 규정 및 임용계약을 따름

       

    7. 유의사항

    채용 지원서 등 접수 서류는 우편 , 팩스 또 는 방문에 의해 접수하지 않음 (* 이메일 접수만 받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

    자로 결정할 수 있음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음 . 증명서

    허위로 드러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 및 임용관련규정에 따름

     

    8. 채용 , 교과목 관련 사항 등 문의

    붙임파일 [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에 기재된 문의처 로 문의

     

     

    붙임 1.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1 .

            2. [ 양식 ] 강사임용지원서 _ 전공내역서 _ 강의경력목록 _ 자기소개서및교육계획서 1 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