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2020학년도 하반기 통계학과 강사 채용 공고(머신러닝, 통계학전공)

박민선 통계학과 2020-07-03(등록일 : 2020-07-03)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0 240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채용 공고 (2020 학년도 하반기 )

 

 

1. 채용 분야 및 인원 : 머신러닝 ( 텍스트마이닝 ) , 통계학 전공 각 1 ( 붙임 참조 )

강의관련

-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폐강 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학사 운영상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추가로 강의할 필요가 있을 경우 , 강사와 채용부서 간의 협의에 의하여 추가로 강의를

  담당하게 될 수 있음

- 신규임용 기간 만료 후 재임용 시 강좌 및 강의시수는 변동 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공통 필수 자격

- 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 조에 따라 강사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 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 년 이상인 경우

- 국가공무원법 33 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은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 세 이하인 사람 : 1955 3 1 일 이후 출생자

- 외국인 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 기관에서 강의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채용분야별 특정 자격 요건

- 붙임파일 [ 강사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특정 자격 요건 에 기재되어 있는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

 

3. 심사절차

1 차 전형 ( 기초심사 ) : 3 개 분야 , 50

- 채용 분야와의 적합성 20 , 강의경력 20 ,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10

2 차 전형 ( 면접심사 ) : 3 개 분야 , 50

- 교육 자로서의 자세 , 면접 질의응답 ( 공개강의 ), 강사로서의 인품 및 자질 등

- 심사대상 : 기초심사 통과자 ( 채용예정인원의 5 배수 이내 )

4.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이메일 (Email) 접수 : 2020 . 7.3.( ) 10:00 ~ 7.8.( ) 16:00 , 한국시간 기준

- 제출 이메일 주소 : cds@uos.ac.kr

- 아래 제출서류 목록의 서류를 첨부파일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 제출 서류 목록

(1) 강사임용지원서 1 .

(2) 전공내역서 및 강의경력목록 각 1 .

(3) 자기소개서 및 교육계획서 각 1 .

분량제한 없으며 양식일부 수정하여 작성 가능

(4) 필수 제출 서류 (PDF 스캔본을 첨부하여 제출 )

: 졸업학위 증명서 · 경력증명서 · 성적증명서 각 1

졸업학위 증명서 ( 수료증명서 포함 ) · 경력증명서 · 성적증명서 는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 제출

2 차전형 ( 면접 대상자 ) 에 한하여 면접 시 필수 제출 서류는 모두 원본 제출

(5) 제출 서류 공통사항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시 필수 제출 서류는 모두 원본 제출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예정자로 결정된 경우 온라인으로 제출한 학력 및 경력 , 성적 관련 증빙서류 등 모든

   증빙서류 원본 , 기본증명서 ( 상세 ), 개인정보 수집 이용 3 자제공동의서 , 전업강사

   증빙서류 (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등 ), 여권 및 비자 사본 ( 외국인에 한함 ) 구비서류원본을

   정해진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5. 심사결과 통지

면접 대상자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합격자 발표 : 교무과 일정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

심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임용 및 대우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사 임용 계약

임용기간 : 2020. 9. 1 ~ 2021. 8. 31.

, 붙임파일 [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의 '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

   있는 경우는 대체기간으로 임용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

   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거나 , 공동강의로 인하여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보수

- 서울시립대학교 전임교원 강의책임시간 및 강사료 지급규정에 따름

- 방학중 급여 : 강사료와 별도로 지급예정

- 별도 수당은 없으며 강의를 하지 않는 기간에 대해서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4 대 보험가입 : 관련 법령에 따름

재임용 관련 원칙

- 1 년 단위로 계약하여 임용하고 ,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받아야 함

- 재임용 절차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 년간 보장함

, 붙임파일 [ 강사 채용 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의 ' 재임용 관련 특정조건' 해당

하는 채용분야에 임용된 경우 임용기간 만료 시 당연퇴직

-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본교 관련 규정 및 임용계약을 따름

 

7. 유의사항

채용지원서 등 모든 서류는 우편 , 팩스 또는 방문에 의해 접수하지 않음

( 이메일 접수만 받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음 . 증명서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 및 임용관련규정에 따름

 

8. 채용 , 교과목 관련 사항 등 문의

붙임파일 [ 채용 분야 ( 교과목 등 ) 및 인원 등 세부내역 ] 에 기재된 ' 문의처' 문의

 

붙임 1.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역 1 .
2. 임용 지원 관련 양식 각 1 .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