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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채용 완료] 도시행정학과 행정인턴 채용 공지

도시행정학과 조교 도시행정학과 2019-10-11(등록일 : 2019-10-11)
  • 서울시립대학교 도시행정학과에서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분야 및 조건

     

    - 채용 분야: 대학행정인턴

    - 채용 인원: 1명

    - 근무 내용 및 조건

    º 근무 내용: 학과사무실 사무 보조

    º 근무 장소: 도시행정학과 사무실(21세기관 404호)

    º 채용 기간 : 2019.10.11. ~ (11개월 이내) 혹은 10/11, 10/14일(면접 일정 등 채용 여부에 따라 달라짐)

    º 근무 시간 : 주 5일(주 25시간), 1일 5시간(09시~18시 이내 탄력적 근무 가능)=> 시간 등 협의 가능함 

    º 보수 : 일급 44,250원 (식비, 교통비 별도지급)

    º 후생 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유급 휴가 및 취업 지원 휴가(유급) 부여 – 1개월 개근 시 월 1회, 유급 휴가 부여,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를 위해, 시험 전일 혹은 당일 1일간 특별유급휴가(총 5회 이내) 부여

      

     

    2. 자격 사항: 2014년 2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및 2019년 8월 졸업자(교내 행정인턴 근무 경력 총 11개월 이내 이어야 함. 도시행정학과는 최소 6개월 이상 근무하실 분이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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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심사방법: 서류 전형 및 간단한 (전화 및 대면)면접

     

     

    4. 제출 서류(첨부 문서)- 메일로 지원시 파일명을 "대학행정인턴 채용 서류(성명)"으로 기재할 것.

    ①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5. 접수방법

    - e-mail 접수: tud2279@naver.com 메일 제목에 ‘대학행정인턴 지원_OOO’로 보낼 것.

    - 방문 접수: 도시행정학과 사무실(21세기관 4층 404호 ☎ 02-6490-2710)

     

     

     

    6. 접수기한 및 심사일정

    - 접수 기한 : 채용시까지  

    - 면접 예정일 : 접수 후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 합격자 개별 연락(불합격자는 따로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7. 유의 사항

    가.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추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도시행정학과(☎02-6490-2710)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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