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대학행정인턴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에서는 함께 근무할 대학행정인턴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채용내용
가 . 근무부서 : 경영학부 사무실 ( 미래관 506 호 )
나 . 채용인원 : 1 명
다 . 지원조건 : 2014 년 2 월 이후 서울시립대학교 졸업생 (2019 년 8 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2. 근무조건
가 . 계약기간 : 계약일자로부터 11 개월 근무 가능 (8. 21.( 수 )~ 근무 가능자 )
나 . 보수 : 일급 44,250 원 ( ※ 교통비 (1 일 2,500 원 ), 식비 (1 일 5,000 원 ) 별도 지급 )
다 . 근무시간 : 주 5 일 , 1 일 5 시간 ( 부서 내부적으로 정한 규정에 의함 )
라 . 담당업무 : 학부사무실 행정업무 보조 , 근로학생 관리 등
마 . 후생복지 :
- 휴일 및 휴가 등
▪ 휴일 ( 유급 ): 공휴일 , 근로자의 날
▪ 매주 토요일은 무급휴일 , 주 5 일 만근 시 일요일은 유급휴일 ( 주차유급 )
- 유급휴가 및 취업지원 휴가 ( 유급 )
▪ 1 개월 개근 시 익월에 유급 휴가 1 일 부여 ( 익월 미사용시 수당으로 지급 )
※ 수험표 등으로 확인 가능한 각종 취업시험 응시 ( 면접 포함 ) 를 위해 , 시험 전일 혹은 당일에 1 일간 특별유급휴가 ( 총 5 회 이내 ) 부여
3. 공고 및 원서접수
가 . 공고 및 접수기간 : 2019. 8. 13.( 화 ) ~ 2019. 8. 21 (수) 18:00까지
나 . 접수방법 : e-mail 접수 turtleman03@uos.ac.kr, 또는 방문 접수
다 . 면접일정 : ※ 대상자에게 유선으로 개별통보
라 . 문의사항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이종웅 조교 ( ☏ 02-6490-2213)
4. 제출서류
가 . 모든 응시자는 신청서와 함께 관련서류를 e-mail 접수 ( 메일제목에 " 대학행정인턴지원 _OOO" 기재 )
나 . 제출서류 : 대학행정인턴십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1 부 . ( 별첨 )
5. 심사방법 및 합격자 발표
가 . 심사는 서류심사 후 간단한 면접으로 진행됨
나 . 최종 합격자 발표 : 채용시
다 . 발표방법 :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으로 개별통지
6. 유의사항
가 .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나 . 신청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다 .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반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라 . 신청인원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마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첨부 : 대학행정인턴 지원서류 양식 (2019)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각 1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