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직원채용

전산정보원 기간제근로자(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방경남 전산정보과 2019-07-18(등록일 : 2019-07-18)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9-246

 

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채용 재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 대체인력 ) 를 채용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19 년  7 월  18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인원 및 응시자격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아래 자격기준에   적합한 자

 

채용

분야

등급

( 인원 )

자 격 기 준

전산

( 대체인력 )

기간제

근로자

(1 )

1.  학사학위 소지자

2.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1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3.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서  2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4.  기타 위 각호의  1 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5.  대학 및  IT 관련 유경험자 및 자격소지자 우대

 

 

2.  근무조건 및 대우 수준

구 분

소 속 ( 부서 )

인원

근 무 시 간

보수 ( 급여 )

계 약 기 간

기간제

근로자

서울시립대학교

( 전산정보과 )

1

09:00~18:00

( 5 40 시간 )

일급  79,000

( 식비 및 교통비 별도 )

2019. 7.

~ 2020. 7. 6.

 

※  근무기간은 휴직자 복직 시까지이며 부득이하게 휴직자 조기 복직 시 근무시간 단축 가능 ( , 1 개월 전 사전 예고 ) 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확인하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실적에 평가에 따라 휴직자 복직 시까지 연장 근무 가능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채용분야

직 무 내 용

전산

◦  대학행정에서 사용하는 행정 ( 재정 ) 정보서비스 운영

◦  대학포털서비스 사용자 지원 및 운영

 

 

 

4.  응시원서 접수

접수기간  : ’19. 7. 18.( ) ∼  ’19. 7. 23( ) 17:00 한  (6 일간 )

접 수 처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 대학본부  5 층 전산정보과 사무실 )

접수방법  직접 방문 또는 전자메일 제출

 

접수방법

접수방법

제출처

직접방문

접수기간 중 근무시간내

(9:00~11:00,13:00~17:00)

( 우편번호  02504)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전자메일

접수기간 중 수신분에 한합

(2019. 7. 23.( ) 17:00  도착분 )

dooul2@uos.ac.kr

 

제출서류

채용지원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1 페이지 이내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 ( 원본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  해당자에 한함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

※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 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 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할 것임

 

 

5.  전형방법

서류심사 및 면접 전형 통합 실시

면접자통보  : ’19. 7. 23.( ) 18

면 접 일 시  :   ’19. 7. 24.( ) 14 ( 변경가능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5 층 세미나실 ( 변경 가능 )

 

6.  합격자 발표  :   ’19. 7. 24.( ) 18:00,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7.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담당자 ( ☎  02-6490-6615) 에게 문의 바랍니다 .

관련있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