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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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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전산정보원 기간제근로자(대체인력) 채용 공고

방경남 전산정보과 2019-07-10(등록일 : 2019-07-10)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9-228

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 대체인력 ) 를 채용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19 7 10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 인원 및 응시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아래 자격기준에 적합한 자

채용

분야

등급

( 인원 )

자 격 기 준

전산

( 대체인력 )

기간제

근로자

(1 )

1. 학사학위 소지자

2.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1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3.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서 2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4. 기타 위 각호의 1 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5. 대학 및 IT 관련 유경험자 및 자격소지자 우대

 

2. 근무조건 및 대우 수준

구 분

소 속 ( 부서 )

인원

근 무 시 간

보수 ( 급여 )

계 약 기 간

기간제

근로자

서울시립대학교

( 전산정보과 )

1

09:00~18:00

( 5 / 40 시간 )

일급 79,000

( 식비 및 교통비 별도 )

2019. 7.

~ 2020. 7. 6.

근무기간은 휴직자 복직 시까지이며 부득이하게 휴직자 조기 복직 시 근무시간 단축 가능 ( , 1 개월 전 사전 예고 ) 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확인하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실적에 평가에 따라 휴직자 복직 시까지 연장 근무 가능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채용분야

직 무 내 용

전산

대학행정에서 사용하는 행정 ( 재정 ) 정보서비스 운영

대학포털서비스 사용자 지원 및 운영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19. 7. 10.( ) ’19. 7. 17( ) 17:00 (8 일간 )

. 접 수 처 :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 대학본부 5 층 전산정보과 사무실 )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또는 전자메일 제출

접수방법

접수방법

제출처

직접방문

접수기간 중 근무시간내

(9:00~12:00,13:00~17:00)

( 우편번호 02504)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 서울시립대학교 본부건물 5 층 전산정보과

전자메일

접수기간 중 수신분에 한합

(2019. 7. 17.( ) 17:00 도착분 )

dooul2@uos.ac.kr

.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1 페이지 이내 )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 ( 원본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 해당자에 한함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근무기간 , 직위 ,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 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 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할 것임

 

 

5.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전형 통합 실시

- 면접자통보 : ’19. 7. 18.( ) 14

- 면 접 일 시 : ’19. 7. 19.( ) 14 ( 변경가능 )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5 층 세미나실 ( 변경 가능 )

 

6. 합격자 발표 : ’19. 7. 19.( ) 18:00,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담당자 ( 02-6490-6615) 에게 문의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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