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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산정보원 기간제근로자(대체인력) 채용 공고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9-228

    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 대체인력 ) 를 채용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19 7 10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 인원 및 응시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아래 자격기준에 적합한 자

    채용

    분야

    등급

    ( 인원 )

    자 격 기 준

    전산

    ( 대체인력 )

    기간제

    근로자

    (1 )

    1. 학사학위 소지자

    2.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1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3.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서 2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4. 기타 위 각호의 1 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5. 대학 및 IT 관련 유경험자 및 자격소지자 우대

     

    2. 근무조건 및 대우 수준

    구 분

    소 속 ( 부서 )

    인원

    근 무 시 간

    보수 ( 급여 )

    계 약 기 간

    기간제

    근로자

    서울시립대학교

    ( 전산정보과 )

    1

    09:00~18:00

    ( 5 / 40 시간 )

    일급 79,000

    ( 식비 및 교통비 별도 )

    2019. 7.

    ~ 2020. 7. 6.

    근무기간은 휴직자 복직 시까지이며 부득이하게 휴직자 조기 복직 시 근무시간 단축 가능 ( , 1 개월 전 사전 예고 ) 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확인하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실적에 평가에 따라 휴직자 복직 시까지 연장 근무 가능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채용분야

    직 무 내 용

    전산

    대학행정에서 사용하는 행정 ( 재정 ) 정보서비스 운영

    대학포털서비스 사용자 지원 및 운영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19. 7. 10.( ) ’19. 7. 17( ) 17:00 (8 일간 )

    . 접 수 처 :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 대학본부 5 층 전산정보과 사무실 )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또는 전자메일 제출

    접수방법

    접수방법

    제출처

    직접방문

    접수기간 중 근무시간내

    (9:00~12:00,13:00~17:00)

    ( 우편번호 02504)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 서울시립대학교 본부건물 5 층 전산정보과

    전자메일

    접수기간 중 수신분에 한합

    (2019. 7. 17.( ) 17:00 도착분 )

    dooul2@uos.ac.kr

    .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1 페이지 이내 )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 ( 원본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 해당자에 한함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근무기간 , 직위 ,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 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 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할 것임

     

     

    5.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전형 통합 실시

    - 면접자통보 : ’19. 7. 18.( ) 14

    - 면 접 일 시 : ’19. 7. 19.( ) 14 ( 변경가능 )

    - 장 소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5 층 세미나실 ( 변경 가능 )

     

    6. 합격자 발표 : ’19. 7. 19.( ) 18:00,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담당자 ( 02-6490-6615) 에게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