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9 - 162 호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회계직원 ( 교육전문직 - 공인회계사 ) 채용 재공고 서울시립대학교에서 근무할 대학회계직원 ( 교육전문직 - 공인회계사 ) 을 신규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 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19 년 5 월 23 일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회계직원 채용심사위원회 위원장 |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가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 ( 결격사유 ) 각 호의 1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아래 채용자격기준에 적합한 자
직 종 | 분 야 | 등급 ( 인원 ) | 자 격 기 준 |
교육전문직 | 학사행정 | 8 급 (0 명 ) | 1.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 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공인회계사 자격을 소지한 자 2. 석사학위를 취득한 자로서 공인회계사 자격을 소지한 자 |
2. 채용기간 및 대우수준
가 . 채용 후 1 년의 범위안에서 실무수습을 거쳐 , 심사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나 . 보수 : 지방공무원 8 급 1 호봉 수준 ( 약 23,153 천원 )
※ 시간외근무수당 , 선택적복지비용 , 명절휴가비 , 성과상여금 등 별도 지급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직종 | 채 용 분 야 | 직 무 내 용 |
교육전문직 | 학사행정 | ◦ 대학회계 운영 및 관리 ( 대학회계 결산 및 재정시스템 운영 등 ) ◦ 연말정산 및 각종 세금 ( 갑근세 , 소득세 , 부가가치세 등 ) 관련 업무 ◦ 기타 학사행정 업무 등 |
4. 응시원서 접수
가 . 접수기간 : 2019. 5. 29( 수 ) ∼ 5. 31( 금 ) - 3 일간
나 . 접 수 처 : 서울시립대학교 총무과 ( 대학본부 2 층 총무과 )
- (02504)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전농동 90) 대학본부 2 층 총무과
다 . 접수방법 :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 제출
- 직접방문 접수시간은 당일 근무시간 내 (09:00 ~ 12:00, 13:00~18:00)
- 우편접수의 경우 등기우편 및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19. 5. 31, 18:00 한 )
라 .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부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1 ∼ 11 기재 )
- 자기소개서 1 부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2 페이지 이내 )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 부 (3 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 )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 부 (3 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 )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성적증명서 모두 제출
- 주민등록초본 1 부 ( 병역사항 기재분 , 해당자에 한함 , 최근 3 개월 이내 발행분에 한함 )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 직 장 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 건강보험 자격득 실확인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 http://www.nhic.or.kr 」 발급 ) 등 증빙자료 제출
‣ 근무기간 , 직위 ,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및 공인어학성적 증명서 각 1 부 .
- 공인회계사 자격증 1 부
※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 효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함
5. 전형방법
가 . 1 차 서류전형
- 합격인원 : 채용예정 인원 5 배수 내외 선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 차 면접전형 실시
- 결과발표 : 20 19. 6. 7( 금 ) 18:00 ( 예정 ) 서울시립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나 . 2 차 면접전형 :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
- 과제평가 및 심층면접 실시
6. 합격자 발표 : 2019. 6. 17. 이후 ( 예정 ) 서울시립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가 . 임용순위는 시험성적순에 의하며 임용후보자 명부의 유효기간은 1 년으로 함
7. 기타사항
가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 불합격자에 한해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가능하며 미요청 서류는 1 년 후 파기합니다 .
마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총무과 인사담당자 ( ☎ 6490-6422) 에게 문의 바 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