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직원채용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대체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조은별
    • 경영학부
    • 2019-05-13
  • 첨부 : 공고문(경영학부 대체인력).pdf 바로보기
    첨부 : 제출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정보제공동의서).hwp 바로보기
  •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19-139

    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 대체인력 ) 를 채용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2019 5 13

    서울시립대학교 총무과장

    1. 채용분야 , 인원 및 응시자격

    채용

    분야

    등급

    ( 인원 )

    자 격 기 준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자

    (1 )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 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대학원 석사 ( 주간 ) 및 박사과정 ( 주간 ) 재학 중인 자는 제외

     

    2. 근무조건 및 대우 수준

    구 분

    소 속 ( 부서 )

    인원

    근 무 시 간

    보수 ( 급여 )

    계 약 기 간

    기간제

    근로자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1

    09:00~18:00

    ( 5 / 40 시간 )

    일급 79,000

    ( 식비 및 교통비 별도 )

    2019.06.17.

    ~2020.08.31.

    근무기간은 휴직자 복직시까지이며 부득이하게 휴직자 조기복직시 근무시간 단축 가능 ( , 1 개월 전 사전 예고 ) 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확인하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채용분야 직무내용

    채용분야

    직 무 내 용

    학부 행정업무

    경영대학 경영학부 일반 행정업무 ( 예산 , 행사운영 , 총무업무 등 )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19. 05. 13.( ) ’19. 05. 19.( ) 18:00 까지

    . 접수방법 :e-mail( eunbeoyl628@uos.ac.kr ) 접수 / 제목을 대체인력지원 _ 성명 으로 작성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19. 05. 19.( ) 18:00 도착분 )

    .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내용기재 및 작성자 날인 / 서명 포함 )

    -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2 페이지 이내 )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 (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작성자 날인 / 서명 포함 )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 ( 원본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 원본 ): 해당자에 한함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근무기간 , 직위 ,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 유효기간 내의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 공인어학성적 증명서 각 1 : 해당자에 한함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 ( 학력 , 경력증명서 등 ) 의 경우 ,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 번역본 ( 공증필 ) 을 첨부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 기간 ( 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내의 서류여야 함

    최종 합격 ( 예정 ) 자는 모든 제출서류에 대하여 임용 전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 경력증명서를 포함하여 실제 내용과 차이가 있을 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5. 전형방법 및 일정

    .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 면접자통보 : ’19. 05. 21.( ) 15 ( 예정 ) [ 면접 대상자 개별 유선통보 ]

    - 면 접 일 시 : ’19. 05. 23.( ) 16 ( 예정 )

    - 장 소 : 추후안내

     

    6. 합격자 발표 : ’19. 05. 24.( ) ( 예정 ) [ 최종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 누락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담당자 ( 02-6490-2213) 에게 문의 바랍니다 .

     

    붙임: 공고문 및 지원서류 양식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