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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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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공고] 2020년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 곽**
    • 전산정보과
    • 2020-01-28
  • 첨부 : [붙임]1. 입찰공고문.hwp 바로보기
    첨부 : [붙임]2. 과업지시서(2020년 다기능사무기기 유지관리).hwp 바로보기
    첨부 : [붙임]3. 안내사항.pdf 바로보기
  •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20-128

     

    용 역 입 찰 공 고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3 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내용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 )

    2020 년 다기능사무기기 유지관리 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착수일 ~ 2021.2.28.

    136,098,000

    ( 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 136,098,000

    제한경쟁 ( 중소기업 , 지역 ), 총액입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2. 입찰서 제출 ( 투찰 )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0.01.23 ~ 2020.01.31

    입찰서제출 ( 투찰기간 )

    2020.01.29.( ) 10:00 ~ 2020.01.31( ) 16:00

    개찰일시

    2020.01.31( ) 17: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 1 10 )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 8 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 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24 조 동법시행령 제 17 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 ( 컴퓨터 관련서비스사업 / 업종코드 :1468) 로 신고를 필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 [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8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9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 아래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 (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

    - 물품분류번호 8111229901(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 )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 (g2b) 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 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 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며 95 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평가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 4 조 제 1

    ( 별표 1 : 추정가격 2 억원 미만인 용역 ) 을 적용

    ) 경영상태 (10 ) : 세 가지 방법 중 택 1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 년 이내 평가한 자료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재무비율에 의한 평가방법

    ( 기준비율은 최근 (2018) 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J582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에 대한 평균 부채비율 (70.70%), 유동비율 (184.00%) 로 함

    종합평가 ( 재무비율 + 신용평가등급 ) 에 의한 평가방법

    ( 재무비율평가 점수 x0.3)+( 신용평가 점수 x0.7)

    재무제표 선택 시 해당연도 세무서 제출서류가 복식부기인 경우 세무서 출력물로만 인정하며 , 간편장부인 경우 적격심사대상자 선정 후 작성된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도 인정함

    ) 입찰가격 (90 ) : 평점 =90-20 x l (88/100- 입찰가격 / 예정가격 )x100l

    낙찰하한율 : 87.745%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 일 이내 ( 가급적 5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 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 상호 , 면허사항 등 )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 조 제 5 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1 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조 제 4 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 ( 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 ) 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8 호 또는 제 9 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 43 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 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지방계약법령 ,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 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 입찰정보 ( 물품 개찰결과 )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 ( 담당 곽기호 주무관 02-6490-6645) 에게 계약에 관한 행정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 ( 담당 : 화웅기 주무관 02-2133-3243)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0 1 23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 원순씨 핫라인 ,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http://eungdapso.seoul.go.kr )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