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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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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찰공고] 대학본부 등 노후화장실 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운반용역
  •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19 - 2135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 )

    대학본부 등 노후화장실 환경개선공사 건설폐기물 처리 · 운반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착수일로부터

    100

    기초금액

    65,681,000

    추정가격

    59,710,000

    부 가 세

    5,971,000

    제한경쟁 ( 지역제한 ), 총액입찰 , 적격심사

    2. 입찰서 제출 ( 투찰 )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19.6.28.( ) ~ 2019.7.9.( )

    입찰서제출 ( 투찰기간 )

    2019.7.5.( ) 10:00 ~ 2019.7.9.( ) 12:00

    개찰일시

    2019.7.9.( ) 13:3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 1 10 )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5 조제 3 항 단서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 4 조제 1 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 을 이용 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 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 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조 같은 법 시행규칙 14 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이여 야 하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 1588-0800)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21 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14 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 업종코드 6728) 과 건설폐기물 중간 처리업 ( 업종코드 1253)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 결일 ) 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 공동계약 ( 분담이행방식 ) 을 허용하며 ,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 개사 이내로 제한 합니다 .

    - , 자격보완을 위하여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서울특별시 , 인천광역시 , 경기도 지역의 건설폐기물 중간 처리업체와 공동도급 ( 분담이행방식 ) 이 가능하며 , 대표사는 수집 · 운반업체로 함

    분담이행 비율 : 수집 운반 9.3%, 중간처리 90.7%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2 조의 3 4 호 및 중소기업자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44 조 제 3 호를 적용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에 해당합니다 .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4 조에 따라 건설폐기물을 친환경적 으로 적절하게 처리하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일정수준 이상의 기술 또는 품질 확보가 필요한 경우로서 동법 제 15 조의 규정에 따라 발주하는 경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 공동수급협정서는 2019.7.8.( ) 18:00 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에 따른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2 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 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 (g2b) 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 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 ,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 환경부 고시 )- 추정가격 2 억원 미만인 용역 ( 낙찰하한율 87.745%) 에 따라 심사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 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며 95 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 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 금액기준

    - 수집 · 운반실적 : 6,108,333 ( 부가세 포함 )

    - 중간처리실적 : 59,572,667 ( 부가세 포함 )

    이행능력평가를 위한 실적 인정범위는 서울시립대학교 시설과 경유 및 승인된 실적만 제출 가능하며 ,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 · 운반실적 ,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시설과 ( 담당 정진규 주무관 , 02-6490-6482) 확인을 필한 후 , 적격심사서류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

    - 당해용역 1 일평균 수집운반량 : 4.09

    - 당해용역 1 일평균 중간처리량 : 4.09

    - 배출현장 대표 주소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 전농동 )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 일 이내 ( 가급적 5 )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 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 상호 , 면허사항 등 )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 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 현재 1 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 조 제 5 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 1 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조 제 4 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 ( 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 ) 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제 1 항 제 8 호 또는 제 9 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8. 하도급 관련 사항

    .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 43 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 하여야 합니다 .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 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지방계약법령 ,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 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 )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사업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시설 과 정진규 주무관 ( 02-6490-6482)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 1 팀 박소희 주무관 ( 02-2133-32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19 6 28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 원순씨 핫라인 ,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http://eungdapso.seoul.go.kr )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