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사용자별 메뉴

사용자별 메뉴닫기
통합검색 검색하기

창업공지

화면축소기본화면화면확대인쇄하기 주소복사

GO
  • [채용공고] 동문기업 (주)알토지앤엠 채용 공고 안내  서울시립대학교 동문기업인 알토지엔앰에서 2021년 상반기 공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관심있는 학생들은 2월 25일(수)까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을창업지원단 메일로 주시면 창업지원단에서 검토후 직접 추천예정입니다. startupclass@uos.ac.kr  회사 홈페이지 및 채용페이지 확인 후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용관련페이지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relay/view?isMypage=no&rec_idx=39576593&recommend_ids=eJxdkMsVwyAMBKvJHa1Wv3MKof8ugp9jxPNxGLQr0DIIOKYPfOKrZaHJmF75wsn7wCXE%2BvrGxy8snVb2wsdbakX7jX9PJlgz6C88fHY%2Fq8S110mNyLOdsA4rujQinSYdBcCPj1gPH9loCmInY01LtR1aGh21irVnNWAy1uzda2SQ1xo%2FFw1T7Q%3D%3D&view_type=search&searchword=%EC%95%8C%ED%86%A0%EC%A7%80%EC%95%A4%EC%97%A0&searchType=search&gz=1&t_ref_content=generic&t_ref=search&paid_fl=n#seq=0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relay/view?isMypage=no&rec_idx=39490602&recommend_ids=eJxNz7kRAzEMA8BqnPMB%2BMQuRP13Yd35LHoU7ZAQht7MYPti6Cvf3kBZcUXHTabCuBIPgQQOkSUdJ7tfIVaIfekSpWdKWssfVU0nS6mkniyJ3L0%2FwkITw2JDpletbHpxfTXL9A7uouciQFv10HWv90xjX55DiaZd%2FACQlUCe&view_type=search&searchword=%EC%95%8C%ED%86%A0%EC%A7%80%EC%95%A4%EC%97%A0&searchType=search&gz=1&t_ref_content=generic&t_ref=search&paid_fl=n#seq=0 회사 홈페이지http://www.altogm.com/ 
    • 안**
    • 568
    • 2021-02-19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결과] 2020 학년도 UOS 창업경진대회 결과 발표 - 2020학년도 UOS 창업경진대회 결과안내- 최종 결과 발표창업지원단에서 추진한 창업경진대회 최종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 합니다.  2021년 02월 03월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순위      팀명                        장학금         1위       CSDUO                 팀원 각 800,000원                  2위       Dan-contact          팀원 각 800,000원     3위       보안                     팀원 각 700,000원      - 4위       도담도담               팀원 각 700,000원 5위       도사전우치            팀원 각 600,000원 순위      기업명                        포상금 1위       크랙원                     4,000,000원 2위       주식회사인터보이드   3,000,000원 3위       (주)와임                   2,000,000원  위와 같이 결과를 알려 드리며 세부내용은 개인 메일로 안내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시도한 창업기업과 학생창업팀의 협업 오픈이노베이션을 성공적으로 종료하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 6490-6744 한원희 
    • 한**
    • 1509
    • 2021-02-03
  • [창업지원단]2021년 1학기 창업휴학제 신청안내      * 동업계약서(공동창업의 경우)는 자유양식으로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소속된 학부(과)로 제출 하면 학부(과)에서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로 전달하여 접수 진행함   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02-6490-6745    
    • 안**
    • 1996
    • 2021-01-18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스타트업 노무관리 특강" 안내     참여신청 : https://forms.gle/ZsrK21L8a2sbjjYq6문      의 : 창업지원단 안영진 02-6490-6745 
    • 안**
    • 2726
    • 2021-01-06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추가)서울시립대학교 UOS STARTUP LOUNGE 입주기업 모집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UOS STARTUP LOUNGE 입주기업 모집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내 UOS STARTUP LOUNGE에 입주할 기업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0년 12월 18일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장   1. 모집분야 및 대상 가. 모집기업 : 3개(창업오피스 8실) ※ 원하는 사무실 유형별로 지원 신청하되 선정 순위별로 원하는 사무실 면적 우선 선택 가능 나. 모집대상 : 애니메이션, IT(정보통신), BT(생명공학), NT(나노공학), ET(환경공학), ST(우주공학), CT(문화콘텐츠)등 신기술보유 및 고부가가치 창출형 기업 나. 입주기간 : 6개월 이내(6개월마다 평가를 통해 재계약 가) 다. 입주조건 : 임대료(6개월 선납) 등   2. 응모자격 가. 입주자격 - 기술력이 우수한 법인 또는 개인 기업 나. 신청제외대상 ①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 중인 자 ② 폐수·소음·진동 등 공해가 발생되는 업종으로 타 입주자에게 피해를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자 ③ 휴·폐업 중인 자 ④ 창업오피스 입주 시 단순 영업행위 등 입주가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자 ⑤ 기타 ‘〔별표1〕 1인 창업시설 지원대상 제외 업종’에 해당되는 자 다. 우대조건 ① 서울시립대학교 구성원 ② 최근 2년 이내 정부에서 실시하는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한 창업자 ③ 지식서비스분야, 4차 산업혁명 해당(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창업자 ④ 본교와 산학협력(공동 R&D, 기술이전 등)을 진행 중인 창업자 3. 모집일정 가.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2020. 12. 18.(금) ~ 12. 22.(화) 18:00시 나. 신청서 교부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www.uos.ac.kr) 다. 제출서류서류비고(필수) ․ 입주신청서 및 사업추진계획서 [붙임2] (필수)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 동의서 [붙임3] (필수) ․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필수) ․ 대표자 개인신용정보조회서 (한국신용정보원, 크레딧포유 등 조회 가능한 사이트 출력 사본 또는 캡쳐 사본) (필수)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필수) ․ 부가가치세 및 매출액 납부실적(해당자)   (선택) ․ 벤처등록증, 지적재산권, 인증서, 수상확인서류 등(해당자) (선택) ․ 사업계획서에 기재된 내용 증빙 (제품, 서비스, 아이템)(선택) ․ 기타 추가 서류는 별도 제출 가능각 1부 라. 접수방법 : 신청서류 작성 및 PDF 변환 후 startupclass@uos.ac.kr 제출 (문의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02-6490-6745) ※ 접수 마감 기한 내 제출한 서류에 한해 서류접수 결과 문자 통지 마. 심사방법 :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한 서류심사 실시 (대면 발표심사 생략) 바. 입주기업 확정 : 메일, 유선 등을 통하여 개별 통보 사. 입주시기 : 2021. 1월 중 ※ 기 입주기업 및 창업지원단 운영 등에 따라 입주시기는 변경 될 수 있음 ※ 기준미달의 경우 입주 정원을 채우지 않을 수 있음4. 기타사항 가. 입주부담금종 류부담금액산출기준임 대 료· 창업오피스(8.353㎡) : 약 701천원· 교내 산정 기준(6개월분)· 입주 시 선납 조건(6개월치)공공요금 및 관리비· 임대료에 포함· 전기세, 수도세, 관리비 등 다. 입주기업 지원사항인 프 라지 원· 공용공간 : 미팅룸, 회의실(빔 프로젝터), 커뮤니티 라운지· 사무집기 : 팩스, 복합기(복사기, 프린터, 스캐너) 등 사무기기 무료 사용 가능(단, 종이는 제공되지 않음), 개별사물함 및 무인택배함 제공· 기기대여 : 노트북, 카메라 등 대여 가능프로그램 지 원· 창업교육 : 창업시장 분석, 창업절차, 사업타당성 분석 등 기업 설립부터 아이템 개발까지 창업 단계별 전문가 교육 지원· 창업컨설팅 : 창업 성장 단계에 맞는 상시적 컨설팅 지원· 창업멘토링 : 일대일 또는 업종별 전문가 멘토링 지원· 창업네트워킹 :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기창업자,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 및 아이디어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기회 지원투자유치 지 원· 투자유치 및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연계· 정부 R&D과제 연계 지원· 투자 매칭 자금 정보제공 ※ 책상, 의자, 파티션 등 집기류는 포함되지 않을 수 있음     마. 기타 문의사항 :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02-6490-6745
    • 안**
    • 3859
    • 2020-12-18
    • 첨부파일 다운로드
  • [결과] 2학기 실전창업교육 피칭대회 결과 공지 - 2학기 실전창업교육 피칭대회 결과- 최종 결과 발표창업지원단에서 추진한 실전창업교육 피칭대회 최종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 합니다.  2020년 12월 18월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순위      이름(소속)_아이템                                             창업활동포상금               비고         1위     김*지(HOUND) 반려동물 생식 레시피 및 정보제공       1.000,000원           2학기 동아리 지원 대상 2위     권*원(펭글라스) 개인 맞춤 안경 시뮬레이션 및 추천       500,000원           2학기 동아리 지원 대상 3위     정*호(가위연대) 양방향 미용실 직원채용 플랫폼            250,000원  3위     남*민(니나노) DIY 다육식물 키트개발(독거노인 지원)     250,000원   결과는 온라인 교육 출석 및 과제 제출 성실성과 완성도 + 피칭데이 발표 입니다. 위와 같이 결과를 알려 드리며 세부내용은 개인 메일로 안내 예정입니다.  본 결과로 인해 수령하는 포상금은 창업활동금으로 사용 하여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
    • 3482
    • 202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