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서울시립대학교

메뉴 ENG 검색

시그니처

ZIP 다운로드

Signature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의 크기와 비례를 고려하여 시각적으로 가장 적절하게 조합한 형태이며 적용되는 위치나 매체 등에 따라 적합한 시그니처를 사용하도록 한다.
시그니처의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본 베이직 시스템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컴퓨터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축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서울시립대학교 UNIVERSITY OF SEOUL

Sub-organization Signature
하위기관 시그니처

하위기관 시그니처는 서울시립대학교의 시그니처에 하위기관 등을 크기와 비례를 고려하여 시각적으로 가장 적절하게 조합한 형태이며 적용되는 위치나 매체 등에 따라 적합한 시그니처를 사용하도록 한다.
시그니처의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본 베이직 시스템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컴퓨터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 축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시그니처 최소 여백 설명

Incorrect Usage
사용금지규정

심벌마크와 시그니처를 규정 외의 형태로 사용하는 것은 서울시립대학교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고 아이덴티티의 혼란을 초래한다. 사용금지규정은 심벌마크와 시그니처를 사용함에 있어 범하기 쉬운 잘못된 사용의 예로 본 항에 명시된 금지규정을 숙지하여 서울시립대학교의 시각적 이미지를 훼손하는 경우가 없도록 한다.

    • 추천 배경 색상 조합 시안1
이 표는 현재 페이지의 담당부서 및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를 나타내는 표입니다.
내용문의 기획과02)6490-6324 업데이트 : 2023-04-26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등록
· 등록 의견은 적정성 검토 후 반영 합니다. 결과회신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한 의견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메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e-mail : webmaster@uos.ac.kr)
· 홈페이지 내용수정 및 개선의견 이외의 내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의견
(0 /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