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4-151 호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하기 위해 다 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4 년 3 월 21 일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장 |
1. 채용분야 및 접수처
직종 | 인원 | 주요업무 | 접수처 및 접수방법 |
일반행정 ( 기간제근로자 ) | 1 명 | - 학위업무 / 대학원위원회 운영 - 기타 대학원 지정 업무 |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 E-mail : yelee97@uos.ac.kr • Tel : 02-6490-5011 |
2. 지원자격
가 . 지방공무원법 제 31 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다 .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2 년제 이상 대학에서 직원으로 1 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라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마 . 컴퓨터 활용 ( 한글 , 엑셀 등 ) 이 가능한 자
바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3. 근무조건
가 . 근무기간 : 2024. 5. 1. ~ 2024. 10. 31. (6 개월 ) 또는 4 월말부터 6 개월간
나 . 근무시간 : 09:00~18:00 / 주 5 일 / 주 40 시간
※ 토요일 , 일요일 ,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다 . 보수 ( 급여 ): 월 2,421,820 원
▸ 월차수당 : 1 개월 만근 시 1 일의 유급휴가 부여 또는 1 일분의 임금 지급
▸ 월 급여에 식대 , 교통비 , 처우개선수당 포함
▸ 4 대보험 ( 국민연금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가입 ( 원천징수 )
라 . 채용예정일 : 2024. 5. 1. ※ 채용 절차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4. 공고 및 제출서류
가 . 공고기간 : 2024. 3. 21.( 목 ) ~ 3. 31.( 일 )
나 . 제출서류
[ 필수 ]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붙임 양식 활용 ) 각 1 부 .
②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붙임 양식 활용 , 서명 ) 1 부 .
③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 부 .
[ 선택 ]
④ 컴퓨터 , 어학 등 관련자격증 사본 1 부 .
⑤ 경력증명서 1 부 .
※ [ 필수 ] 서류 ② , ③ 은 스캔 ( 이미지 ) 하여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 [ 선택 ] 서류 ② , ③ , ④ , ⑤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 시 제출
다 . 제출방법 : 이메일 (yelee97@uos.ac.kr) ※ 방문접수는 받지 않음
※ 이메일 제출 시 반드시 메일 제목에 ‘[ 대학원 ]’ 을 기재하고 , 붙임 파일명은 ‘ 대학원 _ 이력서 _ 성명 .hwp’ 로 작성하여 1 개의 파일로 제출하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는 스캔하여 이미지로 본문에 포함 ( 붙임파일 활용 )
5.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 일 자 | 내 용 | 비 고 |
응시원서 접 수 | 2024. 3. 21.( 목 ) ~ 3. 31.( 일 ) | 이메일 : yelee97@uos.ac.kr ( 이메일 제출서류는 한글파일로 제출 ) | - |
면접심사 대상자발표 | 2024. 4. 4.( 목 ) |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 및 장소 개별 통보 | ( 예정 ) |
면접심사 | 2024. 4. 19.( 금 ) | ( 예정 ) | |
합격자 발표 | 2024. 4. 23.( 화 )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통보 | ( 예정 ) |
6. 유의사항
가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다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라 .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 ( 채용 포기 , 합격 취소 ,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 ) 에는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 ( 예비합격자 ) 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마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02-6490-5011) 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