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4 - 163 호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 ( 기간제근로자 )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 ( 기간제근로자 ) 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4 년 3 월 일 서울시립대학교 학생처장 |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가.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 근무부서 | 인원 | 주요업무 | 비고 |
사업전담 인력 ( 기간제근로자 ) | 학생처 학생미래지원센터 진로교육지원팀 | 1 명 | - 진로 교과목 학사 · 행정 업무 전반 - 진로 교육 비교과프로그램 기획 ·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 우대사항 ① 진로 관련 경력 1 년이상 ②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험자 ③ 관련분야 ( 교육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나. 공통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문대학 졸업자로서 2년제 이상 대학에서 직원으로 1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컴퓨터 활용(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가능한 자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 (우대) 진로 관련 경력 1년 이상
- (우대)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험자
- (우대) 관련분야(교육)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2024. 4 . 8. ∼ 2025. 2. 28. (11개월)
※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3차년도 수행기간과 동일
나.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주 40시간)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다. 보수(급여): 월255만원 ※ 사업계획 확정 및 직무관련 경력 인정 여부에 따라 급여 조정 가능
라. 채 용 일: 2024. 4. 8.字
3. 응시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4. 3. 19.(화) ~ 2024. 3. 25.(월) 17:00 까지 ※ 지원현황에 따라 연장할 수
있음
나. 제출방법: 이메일(yokim@uos.ac.kr) 접수
※ 이메일 제출 시 파일 제목을 반드시 “[혁신]이력서및자기소개서_성명.hwp”로 작성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하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는 스캔하여 이미지로 본문에
포함(첨부파일 활용)
다. 제출서류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 활용)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첨부양식 활용, 서명)
③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④ 컴퓨터, 어학 등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⑤ 경력증명서 사본 1부
※ ②,③은 스캔(이미지) 후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④,⑤는 해당사항이 있는 사람만 사본 제출
※ ③,④,⑤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 직장폐업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증빙자료 제출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각종 증명서류는 지원일 포함, 3개월 이내 서류로 제출
4.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서류전형(1차) 결과발표: 2024. 3. 28.(목) 14:00 예정 ※ 합격자 개별 안내
나. 면접심사(2차): 2024. 4. 2.(화) 15:00 예정
다. 합격자 발표: 2024. 4. 5.(금) 예정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위의 일정은 부서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유의사항
가. 위 일정은 부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라.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채용 포기, 합격 취소,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에는
3개월이내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예비합격자)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학생미래지원센터(02-6490-6284)로 문의
2024. 3. 19.
서울시립대학교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