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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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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기간제근로자(휴직자 대체) 채용

문주영 학생과 2018-09-14(등록일 : 2018-09-14)

울시립대학교 학생처 학생과에서 근무할 학교행정 분야  직원 ( 육아휴직   대체근무 )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

2018 년  9 월  14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모집예정 분야 및 담당 직무

▢  채용구분  육아 휴직직원 대체인력 ( 학교행정분야 )

▢  채용등급  기간제 근로자

 

채용분야

담당예정 직무

인원

비고

학교행정

▸  병무 및 전문요원 관리

▸  학생 포상 및 상훈 관리

▸  부서 물품 구매 및 관리

▸  부서 소모품 구매 및 관리

▸  기타 학생과 소관 업무

1

-

 

 

2.  근무조건

▢  근무장소  서울시립대학교 학생과

▢  근무기간  : ´18.10.17.~ ´19.10.16.(1 )

※  근무 계약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휴직자의 조기 복귀 시 근로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1 일  8 시간 주  5 ( ~ ), 09:00~18:00

▢  급여조건

◦  기본급  : 71,000 /

-   임금은 근로자의 근무상황부에 따라 실제 근로한 일수를 계산하여 산정

◦  식비 및 교통비  160,000 / , 4 대 보험 가입

▢  휴일조건

◦  당해 주간  5 일 만근 시 주 휴일 유급

  당해 월 만근 시 월 휴일  1 ( 또는  1 일 급여 지급

◦  근로자의 날 (5 1 및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  2 조제 2 호부터 제 11 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공공기관이 휴무하는 날은 유급

◦  근로자 본인 결혼 및 기타 경조사 유급 휴무

 

3.  응시자격 요건

▢  채용 자격요건 ( 기준일 면접시험 예정일 )

◦【 공통요건 지방공무원법 제 31 ( 결격사유 각 호의  1 에 해당하지 않은 자

◦【 우대요건 대학행정 혹은 기타 유사기관 근무경력이 있는 자  우대

 

4.  전형방법 및 접수 기간

▢  선발방법  : 1 차 서류전형  –  2 차 면접심사 ( 별도 통보 )

※  면접대상자에 대한 별도의 공지는 없으며 개별  e-mail.  유선 통보 예정

▢  응시원서 접수

  접수방법  방문접수 이메일 접수

◦  접수기간  : 2018. 9.19.( ) ~ 9. 27.( )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이메일  : shiningjoo@seoul.go.kr

방문 및 우편접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 대학교 학생과 ( 학생회관  2 )

이메일 혹은 제출 서류에  학교행정 분야 채용 ’  기재 필수

예시 서울시립대 학생처 대체직원 채용 지원 _ 학교행정 분야

 

 

5.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 ( 공고문에 붙임된 양식활용 )

▢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 ( 공고문에 붙임된 양식 활용 )

▢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1 ( 해당자에 한함 )

◦  해당기관의 관인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

◦  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6.  기타 ( 유의 ) 사항

▢  면접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   지참   필수

▢  제출된 서류는 면접 후 일주일까지 반환 가능하며 이후 일괄 처분하여 반환이   불가능하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연락불능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서울시립대 학생과  ☎  02-6490-6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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